HomeSolutionDatabase & Data

Oracle Database 기술지원 서비스

ACS (Advanced Customer Service)

Oracle Advanced Customer Services는 IT 환경에 라이프사이클 전반에 걸쳐 지원을 제공하기 때문에 Oracle Database의 성능을 극대화하고 위험을 줄이며 고가용성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.
  • 시스템 최적화 처음부터 Oracle Database의 가치 창출
    사전 예정적인 지원을 활용해 신규 설치작업을 신속하게 수행하고 기존 Oracle Databse환경을 최적화
    Advanced Customer Service는 고유의 자동화된 기술, Interactive Tool 및 전문 지식을 제공해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Database를 계획, 검증 및 전환할 수 있도록 지원
  • Mission Critical 지원 기업들은 Middleware 및 Cloud Solution의 가용성과 성능에 의존
    Advanced Customer Services는 귀사의 환경에 대해 알고 있으며, 원격으로는 물론, On-site에서 귀사와 긴밀히 협력하는 고급 지원 전문가로 이루어진 전담 팀을 제공
    Mission Critical한 환경의 보다 신속한 해결, 사고방지 및 지속적인 최적화를 위한 맞춤형 서비스를 활용
  • 전문가 지원 기업들이 성공적인 비즈니스 성과를 달성하도록 돕는데 중점을 맞춘 맞춤형 지원에 대한 신뢰도 향상
    Cloud Solution을 구축하건, 아니면 On-premise 기술을 유지하건 관계 없이 Advanced Customer Services 전문가들은 Oracle 기술의 생산성을 극대화하고 기술 및 업무 팀이 예측 가능하고 안정적인 경로를 유지할 수 있도록 이원할 수 있는 전문적인 역량 보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