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omeSolutionCommunication & Collaboration

Google Workspace

제품소개

팀이 언제 어디서나 최선을 다해 일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합니다.
  • 소통

    Gmail

    Calendar

    Chat

    Meet

    위치에 관계없이 언제 어디서나 팀원들과 쉽게 연결

  • 협업

    Docs

    Sheets

    Slides

    Forms

    Sites

    Keep

    JamBoard

    실시간 협업을 수행하는데 필요한 동시작업 저작도구

  • 보안과 관리

    Drive

    Security
    Center

    Admin
    Console

    Endpoint
    Management

    Vault

    파일과 데이터를 더욱 안전하고 쉽게 관리하고 보안 이슈를 모니터링

  • 데이터 인사이트

    Cloud
    Search

    App
    Sheets

    Big
    Query

    모두의 데이터 기반 업무를 위한 스마트 기능

Google Workspace 특장점 4가지

  • 실시간 공동작업을 통해 협업
    Docs, Sheets & Slides
    • 단일 정보 소스에서 팀과 연결하고 버전 관리 문제를 방지
    • 댓글, 작업 항목 또는 제안에 팀원을 포함하려면 간단히 @ 멘션 추가시 가능
    • 버전 기록을 통해 문서의 새로운 사항이나 변경사항을 놓치지 않음
  • CollaborationCommunication
    함께 제공 
    • 채팅 및 Gmail과 함께 실시간 문서 편집으로 상황에 맞는 공동 작업
    • 클릭 한 번으로 Meet에 콘텐츠를 제공하거나 문서에서 공동 작업자와 빠르게 화상 통화를 시작할 수 있음
    • Jamboard로 어디서나 스케치, 그림, 콘텐츠를 브레인 스토밍하고 공동 편집
  • 모든 Office 파일로 공동 작업
    • 문서, 스프레드 시트, 프레젠테이션에서 Office를 수정하면 가져 오기 및 변환이 불필요
    • 공유, 실시간 공동 작업, 댓글 및 버전 기록은 모두 기본 Google 문서와 동일하게 작동
    • Office 파일에서 스마트 편지 쓰기와 같은 Google 작업 공간의 지능형 기능을 사용
  • 단일 관리 콘솔에서 모든것을 관리
    Admin Console
    • 통합된 Cloud ID 기능으로 사용자를 관리하고 2단계 인증 및 보안 키와 같은 보안 옵션 설정
    • 모든 Google Wrokspace의 필수 보안 관련 알림, 경고, 작업을 포괄적으로 확인
    • 데이터와 관련하여 Google 직원이 수행한 조치에 대해 더 분명히 파악
    • 통합 대시보드에서 외부 파일 공유에 대한 분석 정보, 조직 내 사용자를 대상으로 하는 스팸 및 멀웨어 확인 정보, 보안 효과 입증을 위한 측정항목을 모두 검토